Google for Retail - 솔루션 - 판매자 센터

 Google for Retail - 솔루션 - 판매자 센터

https://www.google.com/retail/solutions/merchant-center/


더 많은 고객에게 도달하고 Google에 제품을 무료로 표시하세요

Google에서는 하루 10억 회 이상의 쇼핑이 이루어집니다. 판매자 센터 계정을 사용하면 제품을 Google에 무료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Google 검색, 지도, YouTube 등에서 내 제품과 유사한 제품을 찾을 때 내 등록정보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판매자 센터의 작동 방식

Google 판매자 센터에 제품 추가

Shopify 또는 BigCommerce와 같은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사용하는 경우 매장을 연결하여 제품을 자동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시트를 업로드하거나 상품을 하나씩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이 Google에 무료로 표시됨

고객이 내 제품이나 비즈니스를 검색할 수 있는 Google 웹사이트와 검색, 지도, YouTube 등의 앱에 제품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제품을 클릭해 구매함

사용자가 클릭하면 Google이 사용자를 내 웹사이트의 제품 페이지로 안내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이 있는 경우 고객을 매장으로 안내할 수도 있습니다.

내 제품을 Google 생태계 전반에 무료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솔루션에서 직접 Google에 제품을 등록하세요

전자상거래 매장을 판매자 센터에 연결하면 제품을 자동으로 Google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후 제품에 적용한 변경사항이 Google에 자동으로 동기화됩니다.

Google 파트너 전자상거래 제공업체를 이용하고 있지 않으신가요? 걱정하지 마세요. 파일 또는 스프레드시트를 업로드하거나 개별 제품을 직접 입력하면 됩니다.


https://apps.shopify.com/google?utm_source=affiliate&utm_medium=google&utm_campaign=retailsite


===

https://www.bigcommerce.com/dm/google-native/?utm_source=partner_google&utm_medium=website&utm_campaign=google_for_retail


====

Google Listings & Ads Trending by WooCommerce

https://woocommerce.com/products/google-listings-and-ads/?utm_source=partner_google&utm_medium=website&utm_campaign=holiday2021


===

PrestaShop Marketing with Google

https://addons.prestashop.com/en/essentials/85751-prestashop-marketing-with-google-.html?utm_source=google&utm_medium=medium&utm_campaign=google_for_retail


---

준비가 되면 유료 광고로 매출을 늘리세요 

제품을 홍보하여 더 많은 고객에게 도달하세요. Google에서 광고하면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점 인벤토리를 홍보하여 사이트 트래픽 또는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늘릴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하고 매장을 방문할 때만 비용을 지불한다는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정말 무료인가요?

예. Google 검색결과에 웹사이트를 무료로 표시하듯이 Google에 무료로 제품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준비가 되면 유료 광고로 무료 등록정보를 보완하면 됩니다. 유료 제품 광고는 눈에 더 잘 띄게 표시되어 더 많은 잠재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Google Ads를 사용하면 달성할 목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월 예산 한도를 초과하는 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판매자 센터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웹사이트, 오프라인 상점 또는 둘 다를 통해 제품을 판매하는 소매업체여야 합니다. 가입하려면 Google 계정이 필요합니다. 아직 계정이 없다면 여기에서 무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판매자 센터로 이동하여 비즈니스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이 결제하게 될 위치(웹사이트, Google 또는 오프라인 매장)를 선택하고 제품을 추가하세요.
판매자 센터 초보자 가이드에서 시작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제출하고 Google 서비스에 표시되는 제품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판매자 센터에 제품을 업로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Shopify, WooCommerce, BigCommerce, PrestaShop 또는 지원되는 다른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사용하는 경우 전자상거래 매장을 판매자 센터 계정에 연결하면 제품을 자동으로 Google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후 제품에 적용한 변경사항이 Google에 자동으로 동기화됩니다.
지원되는 플랫폼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파일 또는 스프레드시트를 통해 제품을 업로드하거나 개별 제품을 직접 입력하면 됩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Google for Retail - Google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dxSEO - Google Analytics - Typo3 #dxSEO (디엑스에스이오) Blog 블로그

@dxSEO - Google Analytics - Wix #dxSEO (디엑스에스이오) Blog 블로그